핵심서비스 이행표준
"핵심서비스 이행표준"
1. 조직경영
- 가.(고객 중심의 절차 규정 운영) 고객이 합리적‧효율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절차와 규정을 수시로 검토하여 개선하겠습니다.
- 나.(유용한 기관 정보 제공) 누리집, SNS, 언론매체 등을 통하여 다양하고 유용한 기관 관련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홍보하여 고객의 편익에 앞장서겠습니다.
- 다.(고객편의 알림) 페이지에 각 부서 및 직원연락처, 담당업무 등을 게시하고 업무 변경으로 담당자와 연락처가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사항을 일주일내 공지하겠습니다.
- 라.(개인정보 보호)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업무수행 중 취득한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법령을 준수 하겠습니다.
2. 공연‧전시 콘텐츠 제공
- 가.(관람시간 준수) 정해진 운영 일정과 시간을 지키고, 이용의 질서유지를 위한 안내요원을 배치하겠습니다.
- 나.(문화 향유 증진) 국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다양한 공연 및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, 이에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- 다.(안전한 관람환경 조성) 연 10회 이상 사업장 순회점검 등 안전관리 현황점검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사고 발생이 없도록 점검‧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.
- 라.(안정적인 정보화 시스템 운영) 콘텐츠 예매발권 시스템 관리를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시민의 문화향유 접근성 확보에 기여하겠습니다.
3. 편의시설
- 가.(안전하고 편리한 주차장) 고객 불편사항과 주차장 운영‧시설 사항을 수시로 점검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나.(식음시설 관리 및 운영) 고객이 이용하는 식음 매장관리에 있어 관련 법규정을 적용하여, 정기적 위생 점검 및 각종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- 다.(문화 상품 기획 및 개발) ACC 문화상품에 대해 고객 만족도 조사(연 1회), 정기 상품 재고조사(연 2회) 실시하여, 그 결과를 반영한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 노력을 하겠습니다.